세븐틴 , 월드투어 ‘ ODE TO YOU ' 8월 서울에서 시작
상태바
세븐틴 , 월드투어 ‘ ODE TO YOU ' 8월 서울에서 시작
  • 양소연
  • 승인 2019.07.16 1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라인=양소연 기자] 그룹 세븐틴이 2019년 월드투어 'ODE TO YOU' 로 여러 나라의 팬들을 만난다.

지난 6월 24일 세븐틴은 공식 팬카페와 SNS를 통해, 2019년에 개최되는 월드투어의 출발점인 서울에서의 콘서트 일정을 공지하며, 올해 월드투어의 시작을 알리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어 오는 28일에 'ODE TO YOU' 의 'ASIA PART 1' 으로, 일본에서 열리는 첫 번째 해외 투어 일정을 공개했다.

또한 지난 12일에는 팬카페와 SNS에 세븐틴의 사진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하며 좌석 배치도 및 상세 사항을 공지했다.

▲ 사진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세븐틴 월드 투어 ‘ODE TO YOU’ IN SEOUL 메인 포스터(사진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이목을 사로잡으며 계속해서 성장해 나가는 세븐틴의 음악과 퍼포먼스에 대한 국내외 팬들의 기대가 점점 더 커지고 있으며, 지난 2017년에 있었던 세븐틴의 월드투어 'DIAMOND EDGE' 이후 2년 만에 개최되는 월드투어인 만큼 여러 나라의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이번 월드투어 PART 1에 공개된 국가 외에 어떤 국가가 월드 투어 일정에 포함되어 있을지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세븐틴의 2019년 월드투어 'ODE TO YOU' 는 내달 30일부터 9월 1일까지 3일에 걸쳐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열리며, 오늘(16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와 오는 18일 오후 8시에 일반 예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