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K리그] 조현우 선수, 올스타 유벤투스와 맞붙을 별중의 별
상태바
[팀K리그] 조현우 선수, 올스타 유벤투스와 맞붙을 별중의 별
  • 김기현
  • 승인 2019.07.18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라인=김기현 기자] '하나원큐 팀 K리그 올스타 팬투표'가 지난 16일 마감되고 최종 명단이 발표 되었다. 이탈리아 명문 유벤투스가 오는 26일 방한해 K리그 대표선수들과 서울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붙게 된다.

▲하나원큐 팀 K리그 올스타 팬투표 명단(사진제공=한국프로축구연맹)
▲하나원큐 팀 K리그 올스타 팬투표 명단(사진제공=한국프로축구연맹)

이 경기는 국내 축구팬들에게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세계적 명문 클럽인 유벤투스가 방한하고 슈퍼스타 선수들이 즐비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티켓은 2시간만에 매진을 했고 티켓 수익도 기록을 세웠다.

슈퍼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선수를 앞세운 유벤투스를 막기 위해 조현우 선수가 골문을 지키고 중앙 수비에는 외국인 수비수 오스마르 선수와 불투이스 선수가 좌우 측면을 맡고 수비는 국가대표 급 박주호 선수와 이용 선수가 선발로 나서게 된다. 미드필더는 울산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 김보경 선수와 믹스 나머지 한 자리는 대구FC의 흥행과 화려한 골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세징야 선수가 선발로 나선다

공격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했던 그리고 지금도 전설로 기록되는 전북현대 이동국 선수와 FC서울의 박주영 선수 그리고 올시즌 득점 1위를 달리는 수원 타카트선수가 유벤투스의 골문을 겨냥할 것이다.

기본적으로 4-3-3 포메이션을 두고 선발한 선수들이다.

K리그 올스타의 별중의 별은 6만표가 넘는 대구FC의 조현우 선수였다. 올 시즌 대구FC의 흥행이 그대로 팬 투표에도 영향이 끼친걸로 나타난다.

팀 수치로 보면 울산이 4명 전북 현대와 서울FC, 대구FC도 2명씩 포함되었다.

후보 명단에는 연맹 경기위원회가 팀별 배분과 리그 기록 포메이션 등 다양한 요소를 두고 9명을 추가 소집했다. 완델손, 에델, 발렌티노스, 윤빛가람, 홍철, 김진야, 윤일록, 이광선, 송범근 선수이다. 

코칭 스탭에는 전북현대 조세 모라이스 감독, 코칭스탭으로는 김도훈 감독(울산현대) 과 최용수 감독(서울FC) 이 맡게 되었다. 

유벤투스 역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선수를 선두로 파울로 디발라, 지오르지오 키엘리니 선수 등 월드클레스 급 선수들을 전반에 기용해서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