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아이돌 강다니엘 58주 연속 1위
상태바
베스트아이돌 강다니엘 58주 연속 1위
  • 박예솔
  • 승인 2019.03.31 0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자 부문 2위는 방탄소년단의 지민, 여자 부문 1위 미야와키 사쿠라



베스트아이돌 3월 셋째주 투표사진제공베스트아이돌
▲베스트아이돌 3월 셋째주 투표(사진제공=베스트아이돌)

[미디어라인=박예솔 기자] 강다니엘이 58주 연속 베스트아이돌 1위로 선정되었다. 3월 셋째주 투표에서는 무려 6만4864표라는 엄청난 투표를 얻었다. 매번 새로운 기록을 세우며 58주 연속 베스트아이돌 1위 자리를 꿰차고 있는 그가 60주연속 베스트아이돌 자리를 지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는 바이다.
한편, 현재 강다니엘은 소속사와의 문제로 인해 난항을 겪고 있어 팬들의 걱정과 응원의 목소리가 커져가고 있다.

베스트아이돌 2위는 5만3675표를 획득한 방탄소년단의 지민이 차지했다. 현재 그는 솔로 자작곡인 '약속'으로 사운드 클라우드 K-pop차트에서 1억 4000뷰를 기록함과 동시에 9개국 모든 영역 1위를 차지하는 등 엄청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곡을 통해 음악적 감수성과 보컬리스트로서 재능을 인정받았다.

4위와 5위로는 정국과 진이 나란히 차지하며 방탄소년단의 위세를 보여줬다. 6위와 7위로는 하성운과 박우진이 차지했다.


3월 셋째 주 베스트 아이돌 여자 부문은 미야와키 사쿠라가 23주 연속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뒤를 이어 컴백곡으로 돌아온 다이아의 정채연이 2위를 차지했다. 3위는 혼다 히토미, 4위는 장원영이 차지하면서 TOP4의 과반수를 아이즈원이 차지하게 되었다.


그룹 순위는 개인 부문에서도 무서운 기세를 보였던 방탄소년단이 부동의 1위를 지켰다. 무려 18주 연속 1위라는 기록을 세우고 있다. 마찬가지로 그룹 2위는 개인 부문에서도 두각을 드러낸 아이즈원이, 3위는 뉴이스트가 차지했다. 4위로는 EXO가 이름을 올렸다.


한편 베스트 아이돌은 매주 투표를 통해 최고의 아이돌을 뽑으며 사용자들이 실시간으로 투표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투명한 시스템이 특징이다. 또한 인증 절차를 거처 부정 없는 투표를 진행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놓은 신뢰도 높은 사이트로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