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두달동안 영화 상위권 독점
상태바
알라딘, 두달동안 영화 상위권 독점
  • 김지은
  • 승인 2019.08.01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라딘'은 개봉 날짜인 5월 23일부터 지금까지 2달가량으로 높은 순위권을 장악했다.
▲영화 '알라딘' 포스터(사진제공=YES24)

[미디어라인=김지은 기자] '알라딘'은 개봉 날짜인 지난 5월 23일부터 지금까지 2달가량으로 높은 순위권을 장악했다. 같은 비슷한 시기에 나온 ‘토이스토리4’,‘스파이더맨’,‘기생충’ 등을 이기며 압도적인 인기를 몰고 있다. 알라딘의 총 관객 수는 1200만명을 돌파했으며, 4DX까지 장악하며 100만을 돌파했다. 2014년에 4D최고의 인기를 누린 ‘겨울왕국’의 48만명과 비교하면 월등히 높은 수치이다. 알라딘은 중독적이고 신나는 OST와 판타지 요소의 내용이 합쳐져 사람들의 인기를 끌고 있어 남녀노소 다 즐겨보는 영화로 가족들과 함께 보면 좋을듯한 영화이다.

영화‘알라딘’의 자스민을 연기한 나오미 스콧은 가수와 영화배우의 일을 하고 있으며 영화에 맞는 분위기와 자스민의 아름다움을 완벽히 소화해 냈다. ‘알라딘’실사화가 되면서 새로나온 노래 ‘speechless’도 사람들의 큰 인기를 얻어 일반인이 노래를 커버하여 올리는 영상도 늘어나고 있다. 그 외에 지니를 연기한 윌스미스, 알라딘을 연기한 메나 마수드에게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윌스미스는 지니를 더 재미있고 생생하게 연기했다'는 좋은평을 받고 있다. 

 관객들은 '디즈니 실사 최고의 영화이다', '보는 내내 흥미진진', '봐도 한번 더 보고싶은 영화'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최근 실사 영화로 나온 '라이온킹', 또 실사영화로 만들어질 '인어공주'등 앞으로의 디즈니 실사 영화에 대한 관중들의 기대가 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