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틱스·로켓펀치 데뷔, ’프로듀스 48’ 출신 아이돌 활동 시작
상태바
파나틱스·로켓펀치 데뷔, ’프로듀스 48’ 출신 아이돌 활동 시작
  • 양소연
  • 승인 2019.08.08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라인=양소연 기자] 지난해 6월부터 8월까지 방영된 Mnet '프로듀스 48'에 출연했던 연습생들이 속한 그룹이 8월 첫째 주에 연이어 데뷔했다.

 '프로듀스 48'에 출연했던 ‘김도아'가 속한 그룹 ‘파나틱스 (도아, 윤혜, 지아이, 채린, 시카, 도이)'는 지난 6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미니앨범 'THE SIX' 의 타이틀곡 'SUNDAY'로 데뷔했다.데뷔 앨범에는 타이틀곡 ‘SUNDAY' 를 비롯해 ‘지금 이 순간을’, ‘FOLLOW ME', 'MILKSHAKE’ 까지 총 4곡이 담겨있다. 또한 그룹 이름인 '파나틱스'는 어떤 것에 열광적인 사람을 뜻하는 단어 ‘파나틱(FANATIC)’에서 비롯되었다. 

파나틱스 데뷔 미니 앨범 커버 (사진제공=에프이엔티)

한편,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한 ‘김소희’, ‘김수윤’, ‘타카하시 쥬리’가 속한 그룹 로켓펀치 (연희, 쥬리, 수윤, 소희, 윤경, 다현) 또한 7일 데뷔 미니앨범 'PINK PUNCH' 발매해 타이틀곡 ‘빔밤붐(BIM BAM BUM)' 으로 데뷔했으며 당일 데뷔 쇼케이스를 가졌다. 이번 데뷔 앨범에는 타이틀곡 ‘빔밤붐(BIM BAM BUM)’을 비롯해 ‘PINK PUNCH', 'LOVE IS OVER', 'LUCID DREAM', 'FAVORITE(특이점)',‘선을 넘어(DO SOMETHING)’ 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로켓펀치 데뷔 미니 앨범 커버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이렇듯 '프로듀스 48' 출신 아이돌이 연이어 데뷔하기 시작하면서, 당시 방송에 출연했던 다른 연습생들의 데뷔에 대한 기대감도 고조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