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청년의 날 페스티벌, 유튜브 유명크리에이터와 함께 진행
상태바
2019 청년의 날 페스티벌, 유튜브 유명크리에이터와 함께 진행
  • 윤희성
  • 승인 2019.08.16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에이터 페스티벌 포스터(사진제공=청년과미래)
▲크리에이터 페스티벌 포스터(사진제공=청년과미래)

[미디어라인=윤희성 기자] 사단법인 청년과 미래가 주최하는 청년의 날 페스티벌이 내달 21일에 열린다. 특히 이 날은 유튜브에 관심이 있다면 관심을 가져야하는 크리에이터 페스티벌이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크리에이터 악어와 퓨어디가 공동 조직위원장을 맡고 개그 컨텐츠를 주로 진행하는 임다와 일상 컨텐츠를 업로드하여 유튜브 활동을 하는 꽈뚜룹, 그리고 운동 관련 크리에이터 조제 알통, 뻘컵, 힘콩 이외에도 릴마블, 애기야, 다또아, 양띵, 한나, 풍자, 임도현, 꽁지, 윤쓰, 혜봉, 요쿠키, 킴변, 에바, 테스터훈, 우뚝이 조직위원으로 활동 중이다.

이들은 크리에이터 페스티벌을 통해 팬미팅, 팬싸인회, 콘텐츠 시연 등 평소 유튜브에서만 볼 수 있었던 모습을 내달 21일 청년의 날 페스티벌을 통해 직접 보여줄 예정이다.

이날에는 크리에이터 페스티벌 외에도 가수 공연 및 여러 가지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관람 뿐만아니라 직접 페스티벌에 참여할 수 있는 플래시몹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플래시몹 신청은 청년과 미래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신청 기간은 오는 20일까지이다.

지난 2016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3회를 맞이하는 '대한민국 청년의 날 페스티벌'은 9월 21일 여의도 공원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