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의 날 플래시몹 참가자 모집, 오는 20일 마감
상태바
청년의 날 플래시몹 참가자 모집, 오는 20일 마감
  • 이재상
  • 승인 2019.08.17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천여 명 규모, 한국 최대기록 목표
오는 9월 21일 청년의 날 무대에서 진행

[미디어라인=이재상 기자] 제3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플래시몹 참가자 모집이 오는 20일 마감된다.

▲제3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플래시몹 참가자 모집 포스터(사진제공=청년과미래)
▲제3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플래시몹 참가자 모집 포스터(사진제공=청년과미래)

청년의 날 플래시몹 행사는 사단법인 청년과미래와 한국인터넷신문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청년의 날의 주요 행사로, 청년의 날 국가 법정기념일 지정을 위한 사회적 공론화를 진행하고 국민의 공감대를 확산시키기 위해 전 연령층이 모여 청년들이 응원하는 행사이다. 2017년 제1회 청년의 날에는 국회 잔디마당에서 약 1천 명 규모, 2018년 제2회 청년의 날에는 여의도공원에서 약 3천 명 규모의 플래시몹 행사가 진행됐다.

이번 플래시몹 행사는 청년들의 울림을 드러내는 화합과 공존의 대한민국 국민 합동 캠페인으로 5천여 명 규모로 한국 최고 기록에 도전할 예정이다. 행사를 총괄하는 이지안 플래시몹 기획단장은 “한국 최대 규모, 잊지 못할 감동적인 역사의 순간을 만들기 위해 많은 사람이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플래시몹 참가자 신청은 사단법인 청년과미래 홈페이지 (http://www.ynf.or.kr) 에서 받고 있으며 참가자에게는 1365 자원봉사시간이 지급되고 청년의 날 플래시몹 활동인증서가 발급되고, 성실활동자에게는 청년과미래와 국회의원 공동명의의 공로상이 수여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