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콘서트, ‘찾아가는 음악회’ 전국 서비스 개시
상태바
홈콘서트, ‘찾아가는 음악회’ 전국 서비스 개시
  • 정희지
  • 승인 2019.08.22 2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초등학교 찾아가는 음악회(사진제공=홈콘서트)
▲부산 초등학교 찾아가는 음악회(사진제공=홈콘서트)

[미디어라인=정희지 기자] 문화콘텐츠 배달서비스 전문업체인 홈콘서트는 21일 ‘찾아가는 음악회’ 서비스 가능지역을 수도권에서 5대 광역시 등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으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홈콘서트는 ‘당신이 있는 곳이 공연장입니다’를 모토로 하는 문화콘텐츠 배달 서비스 기업이다. 2016년 2월 문화 컨텐츠 기획 및 컨설팅 서비스로 시작하여, 2016년 12월 국내 최초로 문화콘텐츠 배달서비스 플랫폼 ‘홈콘서트’를 출시하였다.

홈콘서트는 그동안 학교 문화예술체험, 지자체 주민음악회 등 찾아가는 음악회를 찾는 학교, 관공서 등 수요는 꾸준히 늘고 있었으나 지방에서는 이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곳이 없어 많은 불편을 느끼는 경우가 있었다고 언급했다.

홈콘서트 손철 대표는 “문화 예술 시장이 크지 않은 지방에서 공연팀 발굴이 쉽지 않았다. 다소 늦은 감이 있으나 이제부터라도 지방 수요에 부응할 수 있어서 다행”이라며 “지속적인 공연팀 발굴과 마케팅을 통하여 지방 소도시 등 문화 소외 지역에서도 수준 높은 공연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홈콘서트는 ‘어린이 클래식 음악회’, ‘학업중단예방 콘서트’, ‘힐링 음악회’ 등 고객맞춤형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학교, 관공서 등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이며 클래식, 국악 등 음악회뿐 아니라 인형극, 뮤지컬, 매직쇼 등으로 그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홈콘서트는 바야흐로 음식뿐만 아니라 문화콘텐츠도 배달의 시대가 도래한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