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ENM·DSP 등 유명 기획사, 청년의 날 가요제, 댄스대회 개최
상태바
CJENM·DSP 등 유명 기획사, 청년의 날 가요제, 댄스대회 개최
  • 윤희성
  • 승인 2019.09.07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청년의날 댄스경연대회 및 가요제(사진제공=사단법인 청년과미래)
▲2019 청년의날 댄스경연대회 및 가요제(사진제공=사단법인 청년과미래)

[미디어라인=윤희성 기자] 사단법인 청년과 미래와 한국인터넷신문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제3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이 오는 2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여의도 공원에서 진행된다.

‘제3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은 청년의 날을 법정기념일로 지정하기 위한 사회적 공감대를 확산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열린다. 또한 올해로 행사 3회째를 맞으며, 청년들을 위한 축제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

올해 행사에는 기존보다 더 특별한 점은 일반 대학생과 고등학생들이 참가하는 가요제와 댄스대회가 열린다는 점이다. 공개 오디션을 통해 각 분야의 현직 트레이너들과 개개인이 직접 컨설팅을 할 기회가 주어진다. 이는 주로 공개 오디션을 주최하는 오디션 전문팀인 ‘모두의오디션’을 통해서 진행된다. 또한 당일 행사에는 CJ ENM, DSP미디어, 브랜뉴뮤직,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등 국내 유명 기획사들이 직접 참여한다(행사 참여 엔터테인먼트는 글 아랫부분 참고).

더하여 기존의 행사와 마찬가지로 가수들의 공연과 각종 부스들도 같이 열릴 예정이다. 또한 더욱 풍성한 행사를 만들기 위해 이번 행사에는 크리에이터 페스티벌도 열린다. 이 행사에는 악어, 퓨어디, 더블비, 송대익, 임다, 킹기훈, 조제알통을 비롯한 많은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한다. 특히 이 행사에는 팬미팅 사인회도 열려 당일 행사를 더욱 다채롭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청년뿐만 아니라 청소년도 행사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제3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에는 갖가지 행사와 더불어, 사전 이벤트 신청을 통해 당일 드론과 연극표 등 많은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행사에 대한 더욱 구체적인 내용은 청년과미래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청년과 미래 홈페이지: http://ynf.or.kr/

제3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이벤트 신청 :

http://ynf.or.kr/bbs/board.php?bo_table=Youth_Day_2&mcode=20&smcode=2040

참여 엔터테인먼트 목록:

클라이믹스 엔터테인먼트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빅토리 컴퍼니,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CJ ENM, DSP미디어, N.CH 엔터테인먼트, 스타디움 엔터테인먼트, A Team 엔터테인먼트, 에버모어뮤직, 키위미디어그룹, 글림미디어그룹, VL 엔터테인먼트, 뮤직K 엔터테인먼트, 브랜뉴뮤직, 올에스컴퍼니, SA I테인먼트, 아이디어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iMe KOREA), 스윙엔터테인먼트,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더블에스지컴퍼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