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9월 16일 세 번째 정규앨범 ‘An Ode' 쇼케이스 개최
상태바
세븐틴, 9월 16일 세 번째 정규앨범 ‘An Ode' 쇼케이스 개최
  • 양소연
  • 승인 2019.09.18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세븐틴 세 번째 정규 앨범 'An Ode' 커버 사진  (사진제공=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미디어라인=양소연 기자] 그룹 ‘세븐틴'이 오는 16일 오후 20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세 번째 정규 앨범 ‘An Ode'의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세븐틴'은 한국에서의 콘서트 ‘Ode to You’의 마지막날인 9월 1일 콘서트장에서 컴백 티저를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컴백을 알렸다. 또한 9월 2일 컴백 프로모션 스케줄을 공개하며 9월 3일부터 8일까지 여섯 차례에 걸쳐 티저 사진을 공개했고, 9일에는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으며 10일에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또한 11일과 14일 두차례에 걸쳐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세븐틴'은 9월 16일 18시 세 번째 정규앨범 ‘An Ode'를 발매할 예정이며, 이번 앨범에는 지난 8월 5일 발매한 디지털 싱글 ’HIT'를 포함해 ‘거짓말을 해’, 타이틀 곡 ‘독: Fear', 'Let me hear you say', 퍼포먼스 팀 곡 ’247‘, 보컬 팀 곡 ’Second Life', 멤버 중 조슈아. 준. 디에잇. 버논이 참여한 ‘Network Love', 힙합 팀 곡 ’Back it up', 그 외 ‘Lucky', ’Snap Shoot', 일본 첫 번째 싱글로 공개했던 ‘Happy Ending’의 한국어 버전까지 총 11곡이 수록되어있다.

한편 세븐틴은 한국에서의 세 번째 정규앨범 활동을 시작으로, 그 이후 지난 8월 30일 한국에서 시작된 2019년 월드투어‘Ode to You’  콘서트를 오는 10월 8일 오사카에서의 콘서트로 연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