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데이비드 호크니’ 전시회와 컬래버레이션 진행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데이비드 호크니’ 전시회와 컬래버레이션 진행
  • 장재혁
  • 승인 2019.04.11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썸플레이스, 화제의 ‘데이비드 호크니’ 전시회와 컬래버레이션… 트렌디한 문화예술적 경험 제공
[미디어라인=장재혁] 투썸플레이스가 생존 작가 중 역대 최고가 작품의 주인공이자 존재 자체가 하나의 장르인 이 시대 최고의 예술가 <데이비드 호크니>展과 함께한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세계적으로 가장 영향력 있는 예술가 ‘데이비드 호크니’의 아시아 첫 대규모 개인전을 기념해 8월까지 문화 컬래버레이션을 펼친다고 8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4월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모바일투썸 앱 회원 대상 ‘투썸이 선정한 4월의 호크니 아트 상품’ 3종에 대해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4월 30일까지 <데이비드 호크니>展 기념품 샵에서 다이어리, 에코백, 머그컵 3종을 구매하면서 모바일투썸 앱 화면을 제시하면 된다. 

투썸플레이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4월 9일부터 4월 1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 X <데이비드 호크니>展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기대를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데이비드 호크니> 展 관람권을 1인 2매씩 총 10명에게 증정한다. 

투썸플레이스는 센세이셔널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데이비드 호크니의 아시아 첫 대규모 개인전을 맞아 고객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투썸플레이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예술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