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뮤직비디오 1억뷰...역대 최단기록
상태바
BTS,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뮤직비디오 1억뷰...역대 최단기록
  • 한지원
  • 승인 2019.04.14 2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사진제공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사진제공=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미디어라인=한지원 기자] 지난 12일, 방탄소년단이 MAP OF THE SOUL : PERSONA (맵 오브 더 솔 : 페르소나) 앨범으로 컴백 했다. LOVE YOURSELF 結 ‘Answer' (러브 유어셀프 기 '앤써')로 컴백한 후 231일만의 컴백이다.

지난 12일 오후에 공개 된 MAP OF THE SOUL : PERSONA (맵 오브 더 솔 : 페르소나) 앨범의 타이틀 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feat.Halsey' 뮤직비디오는 공개 된 지 37시간 37분만에 1억뷰를 기록 하며 전세계 뮤직비디오 최단 시간 1억뷰 기록을 세웠다.

잇달아 지난 2018년 5월 18일에 발매한 LOVE YOURSELF 轉 'Tear' 앨범의 타이틀 곡 'FAKE LOVE'도 5억뷰를 기록하며 다시 한 번 방탄소년단과 방탄소년단 팬덤 아미(ARMY)의 위력을 실감케 했다. 이 뿐만이 아니다.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은 발매 첫날 만에 초동 147만장을 돌파 했고, 음원은 각종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 1위로 진입 했다.

음원사이트 멜론은 방탄소년단의 음원이 공개 된 직후 사이트가 마비 되기도 했다. 방탄소년단의 컴백 스페셜 방송 'BTS 꿀 FM 06.13 : COMEBACK Special'을 방송한 네이버 브이앱은 방탄소년단의 컴백 스페셜 방송이 원활하게 진행 될 수 있게 서버를 4배나 증축 했다고 한다. 실제로 이날 방송은 약 7백만명이 시청 했다.

방탄소년단은 오늘 미국 예능 프로그램 SNL(Saturday NIght LIve,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에서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의 첫 무대와 MIC Drop(마이크 드롭) 무대를 선보였다.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무대가 끝나고 방탄소년단과 타이틀을 피처링한 할시(Halsey)가 오는 5월 1일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합동 공연을 선보인다는 광고가 나와 팬들을 놀라게 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17일 오전 글로벌 기자 간담회를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