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EXO)찬열, ‘낭만닥터 김사부2’ OST로 가수 펀치와 또 한 번의 듀엣
상태바
엑소(EXO)찬열, ‘낭만닥터 김사부2’ OST로 가수 펀치와 또 한 번의 듀엣
  • 이채민
  • 승인 2020.01.21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tay With Me’ 다음엔 ‘Go away Go away’

[미디어라인=이채민 기자] 아이돌 그룹 엑소(EXO)의 멤버 찬열이 가수 펀치와 SBS 월화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OST 작업을 함께 하게 됐다. 2017년에 큰 인기를 끌며 막을 내린 tvN 드라마 ‘도깨비’ OST에 이어 이번에 두 번째 협업이다. 이 당시 드라마의 인기와 더불어 해당 드라마의 OST인 찬열과 펀치의 ‘Stay With Me’ 또한 발매 후 차트 1위를 이어가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 낭만닥터 김사부2 공식 포스터 (사진제공=SBS)
▲ 낭만닥터 김사부2 공식 포스터 (사진제공=SBS)

SBS 월화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는 올해 방영 시작한 16부작의 드라마로 찬열에 앞서 같은 엑소(EXO)의 멤버인 백현이 이미 해당 드라마의 OST인 ‘너를 사랑하고 있어’를 불러 좋은 음원 차트 성적을 내고 있다.

‘Stay With Me’ 다음을 이어갈 찬열과 펀치의 OST 곡은 ‘Go away Go away’로 드라마의 등장인물인 김사부(한석규)의 감정을 담아냈다는 특징을 지닌다. 앞서 호흡을 맞춘 곡, ‘Stay With Me’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그들이기에 이번 OST도 발매 전부터 드라마 팬들과 청중의 관심을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