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노비타, 봄날의 감성 더한 4월 문화산책 '마크라메 클래스' 개최
상태바
콜러노비타, 봄날의 감성 더한 4월 문화산책 '마크라메 클래스' 개최
  • 김현수
  • 승인 2019.04.24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러노비타, 문화 체험 프로그램을 통한 브랜드-소비자 간 소통의 장 마련
콜러노비타 마크라메 클래스사진제공콜러노비타
▲콜러노비타 마크라메 클래스(사진제공=콜러노비타)

[미디어라인=김현수 기자] 생활 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가 52번째 '노비타 문화산책'인 '마크라메 클래스'를 오는 29일 양재역 '오월오일'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마크라메는 굵은 실, 면, 로프 등을 여러 방법으로 묶어 장식품이나 실용품을 만드는 공예법으로 빈티지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가지고 있어 인기다. 손으로 실을 매듭짓는 방식으로 실 외에는 다른 재료가 필요 없어 간단하게 인테리어 소품을 만들 수 있다. 

봄을 맞아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마크라메 클래스로 이루어질 예정이며 4월 노비타 문화산책은  참가 신청은 오늘(24일)까지 노비타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온라인 커뮤니티인 '노비타 하우스 스토리'에 공지된 링크를 통해 할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늘 26일 카페 공지 및 개별 안내를 통해 발표되며 총 20명이다.

콜러노비타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52회를 맞는 노비타 문화산책은 단순한 클래스를 넘어 노비타와 소비자들이 직접 소통하는 하나의 '교류의 장'이 되면서 매 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마크라메 클래스 역시 감성적인 분위기의 집안 연출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니 많은 신청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4년부터 시작된 노비타 문화산책은 비데 전문 브랜드 노비타가 매달 주최하는 문화 체험 프로그램이다. '노비타 하우스 스토리' 네이버 카페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홈 가드닝 클래스, 앙금 떡 케이크 만들기, 스카프 염색 등 소비자들에게 다채로운 주제의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