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게임즈, 18억이 선택한 무협 RPG '무협 오리진' 사전가입 이벤트 오픈
상태바
노블게임즈, 18억이 선택한 무협 RPG '무협 오리진' 사전가입 이벤트 오픈
  • 김현수
  • 승인 2019.04.26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최고의 인기게임상 수상, '무협 오리진' 사전가입 이벤트 절찬리 진행 중
무협오리진 사진제공노블게임즈
▲무협오리진 (사진제공=노블게임즈)

[미디어라인=김현수 기자] ㈜노블게임즈(대표 김준태)의 '무협 오리진'이 지난 23일부터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무협 오리진'은 지난해 리니지 IP를 이용한 게임을 비롯해 'HTML5 부분' 1위를 차지한 '대천사지검'이 후보로 올라와있던 게임 시상식 '2018 GOLDEN PLUME AWARD'에서 최고의 게임 인기상을 수상했다. GOLDEN PLUME AWARD는 중국 게임 업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행사이며, 공정하고 투명한 시상식으로 널리 인정받고 있다.

시상식 후보에는 5년 연속 상을 받은 Sanqi Mutual Entertainment의 H5,NC Soft의 리니지IP를 포함한 쟁쟁한 500개 이상의 게임들이 후보로 올라와 있었으며, 무협 오리진은 후보였던 500개 이상의 게임들 중 유저들이 생각하는 가장 뛰어나고 좋아하는 웹게임 1위에 등극했다.

노블게임즈는 "'무협 오리진'의 압도적으로 화려한 무협 초식들과 무수히 많은 즐길거리와 콘텐츠들로 수많은 유저들을 매료 시켰다며 쉴틈없이 열리는 수 많은 콘텐츠를 제공해 유저들이 정상을 향해 올라가고 싶은 욕구를 증폭시킨다"고 말했다.

또 이 게임은 단순히 혼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도 있지만 파티를 맺어 해결해 나가는 미션, 문파 보스, 세계 보스, 서버 보스 등 많은 요소들이 있다. 특히 문파콘텐츠의 경우 깃발과 고유 스킬을 강화시킬 수 있으며, 구성원들끼리만 물리칠 수 있는 보스와 던전들이 있어 마음이 맞는 협객들끼리 재미있게 임할 수 있다.

노블게임즈는 "'무협 오리진'에서는 문파간의 전쟁을 비롯한 다양한 PVP 콘텐츠들을 제공한다"며 "특히 일대일 대전 모드 중에는 실시간으로 컨트롤을 해서 다투는 무림대회, 격투장 등이 있으며 10 VS 10의 다수 유저가 특정 지역을 점령·쟁탈하는 콘텐츠도 있다. 수 많은 유저들이 초식을 쏟아내는 모습은 가히 장관이라 말할 수 있다"고 전했다.

무협오리진 사진제공노블게임즈
▲무협오리진 (사진제공=노블게임즈)

더불어 게임상 2.5D의 그래픽에서 나오는 아주 섬세하고 화려한 그래픽은 유저들의 눈을 매혹시킬 준비가 되어 있다. 펫과 변신, 망토 시스템을 예로 들 수 있다. 펫의 경우 110여종의 애완동물이 있으며, 이는 실사에 가까운 여러 펫들을 만나볼 수 있다. 변신의 경우 30여가지의 변신 스킨과 그 상위 10여종의 또 다른 변신 스킨들이 준비 되어 있으며 이들은 전투력을 강화 시켜 주는 효과가 있다. 또한 망토의 경우 펄럭거리는 모양까지 재현했으며 높은 퀄리티를 보여줄 예정이다.

'무협 오리진은' 풍덕륜 감독과 원효소, 양가휘, 안젤라 베이비 등 거물급 배우들이 참여한 영화 '타이치2:히어로'를 모티브로 제작됐다. 덕분에 중국을 비롯한 대만과 베트남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

지난 23일부터 사전예약 이벤트가 진행 중인 '무협 오리진'은 사전등록에 참여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보상을 준비하고 있으며, 해당 페이지에 SNS에 인증하는 법을 비롯해 게임의 특징, 스토리, GM들의 소통방식 등을 소개했다. 노블게임즈는 홈페이지를 비롯해 정식 오픈 후 '무협 오리진'만의 특성을 살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어 노블게임즈 관계자는 "'무협 오리진'이 가진 장점들이 잘 부각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들을 준비하고 있으며 꾸준한 업데이트로 유저들과 소통하고 게임을 발전시키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