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구생활산업종합전 SISOFAIR 2018 학생체험관 현장학습체험코너 운영
상태바
문구생활산업종합전 SISOFAIR 2018 학생체험관 현장학습체험코너 운영
  • 이서정
  • 승인 2018.09.30 2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라인=이서정 기자] 제31회 서울국제문구·학용·사무용품종합전시회가 ‘문구생활산업종합전’으로 전시 품목을 확대하여 11월 1일(목)부터 4일(일)까지 코엑스 전시관 C홀에서 개최된다.

한국문구공업협동조합은 이번 전시회가 창작의욕 고취 및 11월 현장체험학습의 장이 되도록 전시기간 동안 ‘학생체험관 현장학습체험코너’를 운영할 계획이라 밝혔다. △3D컬러룬 색칠하기 △창의융합 3D펜(펜톡) △슈링클스 책갈피 만들기, 와우파우더 원석팔찌 만들기 △움직이는 종이장난감 액션크래프트 △모래놀이, 액체괴물 △와이어 공예 △선물포장, 리본공예 △지갑사진 4장 무료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체험학습 행사가 진행되며 사전 단체 관람 신청 학생 전원에게 문구업체가 협찬하는 문구제품을 나누어 준다.

또한 전시 마지막 날인 4일(목)에는 진열상품을 50% 할인판매하는 소비자 서비스데이를 실시한다.

SISOFAIR 2018 홍보관에서는 음악인 초청 축하공연 및 참가업체 신제품 발표회, 신제품경진대회 시상식 및 출품제품전시, 문구산업 홍보 동영상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여 문구생산과 유통이 함께하는 문구인의 축제로 개최된다.

문구생활산업종합전은 문구산업의 국제경쟁력을 강화하고 수출입교역을 촉진하며 판매자와 소비자에게 세계 최신 문구트랜드 및 상품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문구산업의 수요기반 확대를 위해 개최된다.

온라인 매체 통합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을 통한 국내홍보와 학생 및 문구유통업체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로 3만5천명의 관람객과 1천만불의 상담을 통한 침체된 내수시장의 활성화와 수출촉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문구생활산업종합전은 10월 31일까지 홈페이지 사전등록 또는 전시회 전문 온라인 앱 ‘캔고루’를 통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