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는 어려운 것이 아니다, 김병준 비대위원장과 BJ가 함께하는 쉬운 정치토크쇼 진행
상태바
정치는 어려운 것이 아니다, 김병준 비대위원장과 BJ가 함께하는 쉬운 정치토크쇼 진행
  • 유화정
  • 승인 2018.11.05 0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라인=이지윤, 유화정 기자] 지난 3일 6인의 BJ와 초대 손님 김병준 자유한국당 비상대책위원장은 선거연수원에서 진행된 유권자 정치페스티벌에서 토크콘서트를 진행하였다. 토크콘서트에는 시사발전소 BJ 한진희의 진행 아래, 김병준 자유한국당 비대위원장, BJ 까루, 소희짱, 리아, 유은 그리고 지효가 참석했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청년들이 정치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쉬운 정치토크쇼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토크콘서트를 진행한 당일에는 아프리카 TV 생방송 송출을 통해 온라인에서도 실시간으로 볼 수 있게 진행됐다.

1부는 김병준 자유한국당 비대위원장과 함께 비상대책위원회 출범 100일에 대한 내용과, 청년이라는 키워드를 가지고 이야기가 진행됐다. 2부는 6인의 BJ와 함께 청와대 국민청원에 대해 논의했다. 마지막에는 청년 패널들과 김병준 비대위위원장의 문답시간을 가졌다.

청년 유권자들과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김병준 비대위원장은 현 사회를 살아가는 청년들에게 격려의 말을 전했다. 김병준 비대위원장은 청년들에게 “자기 자신이 변화하는 세상에 적응하는 역량을 갖추어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