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손예진 열애설 의혹, 마트 데이트 사진 포착
상태바
현빈♥손예진 열애설 의혹, 마트 데이트 사진 포착
  • 이주영
  • 승인 2019.01.21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협상 시나리오 리딩 현장사진제공네이버 영화
▲영화 <협상> 시나리오 리딩 현장(사진제공=네이버 영화)

[미디어라인=이주영 기자] 오늘(21일) SNS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현빈과 손예진이 마트 데이트하는 모습의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에서는 미국 LA의 한 마트에서 편안한 옷차림으로 카트를 밀고 있는 현빈과 그 옆에서 얼굴을 최대한 가리고 장을 보는 손예진이 붙어 다니며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보이고 있다.

지난 9일 붉어졌던 동반여행설에 이어 또 열애설 논란이 터졌으며, 이번에는 손예진의 부모님과 함께 식사하는 모습까지 목격됐다는 글이 공개됐다.

이에 현재 현빈과 손예진 측 모두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는 중이다.

현빈의 소속사인 VAST엔터테인먼트는 “현빈이 현재 해외에 나가 있는 건 사실이지만 손예진과 미국 동반 여행은 사실이 아니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활영을 마치고 여행 겸 스케줄 소화로 길게 나가게 됐다‘로 밝혔다.

또, 손예진의 소속사인 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해당 온라인 게시글 내용은 사실이 아니다. 현재 손예진은 혼자 미국 여행 중이다. 평소에도 혼자 여행을 잘 다닌”다고 밝혔으며, 또한, “손예진의 부모님은 지금 한국에 계시는데 미국에서 함께 식사했다는 것도 말이 되지 않는”다며 열애설을 적극 부인했다.

현빈과 손예진은 영화 ‘협상’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으며, 당시 제작보고회에서 손예진은 “이원 촬영이라는 기법으로 촬영을 해서 얼굴을 맞대고 연기하지 않았”다며 “서로 모니터를 하면서 호흡을 맞췄다. 그래서 쉽지 않은 부분도 있었다”고 전했다. 현빈 또한 이색적인 촬영기법으로 힘들었으며, “모니터만 봐도 예진 씨의 눈빛이 느껴졌다. 예진 씨는 눈빛으로 연기하는 배우다. 모니터를 보고 있지 않은 것처럼 느껴졌다”고 덧붙였다.

특히, 손예진은 현빈에 대해 “동갑이고 데뷔 시기도 비슷해서 그런지 여러 가지로 말하지 않아도 통하는 부분이 있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